사진제공= DGB생명.
[인천=일요신문]박창식 기자= DGB생명(사장 오익환)이 고객과의 특별한 공감대 형성을 위해 지역단장, 지점장 및 FC와 함께 100여명의 고객을 초청해 ‘원데이 쿠킹클래스‘를 진행했다.
24~25일 양일간 서울을 시작으로 총 3개 지역(서울ㆍ대구ㆍ부산) 에서 추진된 이번 이벤트는 KBS 요리프로에 고정 출연중인 신선영 원장 등 전문 요리강사의 시범으로 운영됐다.
요리 주제는 가족과의 특별한 시간 혹은 손님 응대를 위한 상차림이다. 여름철 보양식인 임자수탕 및 아보카도 샌드위치, 투움바 파스타 등을 직접 만들고 배워 보는 시간을 가졌으며 좋은 식재료 고르는 법, 올바른 음식 보관법, 요리별 식재료 손질법 등 알찬 정보도 제공됐다. 또한 클래스에 참가한 고객에게는 마른멸치, 여름과일 세트 등 제철 식재료들이 선물로 제공됐다.
오익환 사장은 “최근 미디어에서 방영되는 쿡방의 인기에 힘입어 간편하고 쉽게 배울 수 있는 쿠킹 클래스를 원하는 고객이 많았다”며 “앞으로도 특화된 서비스를 통해 고객과의 접점을 높일 수 있는 기회를 더 많이 준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DGB생명은 고객들의 안정적인 자산관리를 위한 VIP초청 자산관리 세미나, DGB안심케어서비스 등을 운영하며 고객 감동 실천을 위한 맞춤형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고 있다.
ilyo11@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