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동아제약
[서울=일요신문]박창식 기자= 동아제약(대표이사 사장 이원희)은 11월 6일까지 ‘잇몸가그린 검가드 소문내기’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소비자가 블로그 및 SNS에 잇몸가그린 검가드 사용 모습, 사용 후기 등을 올려 제품에 대한 특장점을 주변에 알리는 행사다. 참가는 11월6일까지 동아제약 블로그를 통해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블로그 이벤트 포스팅을 참조하면 된다. 참가자 중 44명을 선발해 하와이 2인 여행권(1명), 제주도 2인 여행권(3명), CJ 가족 20만 외식권(10명), 롯데시네마 2인 예매권(30명)을 선물한다. 당첨자는 11월 14일 블로그에 발표할 예정이다.
동아제약에 따르면 잇몸가그린 검가드는 잇몸질환으로 고민하는 이들을 위해 최근 발매한 제품이다. 살균력 평가 연구 결과 잇몸질환 원인균인 진지발리스(P.Gingivalis)균 99.9% 살균, 충치 원인균인 뮤탄스(S.Mutans)균 99.9% 살균 효과가 나타났다. 또한 6주간의 임상시험을 통해 잇몸질환인 치은염과 치주염 예방 및 개선 효과가 확인됐다. 식사 후 양치질과 함께 하루 3번 정도 사용하면 효과적이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잇몸질환 부위에 직접 작용해 더욱 효과적인 잇몸가그린 검가드 출시를 알리고 잇몸질환 예방의 중요성에 대해 다시 한번 생각해 보는 계기가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ilyo11@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