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년 전통...만삭사진부터 아기 돌 사진까지 잘 찍기로 입 소문
[일요신문] 송희숙 기자 = 매끈한 S라인, 짤록한 H라인 등 여성을 상징하는 수많은 라인 중에서도 단연 아름다운 라인하면 새 생명을 품고 있는 임산부들의 D라인을 손꼽을 수 있다.
소중한 내 아이가 안락한 내 뱃속에서 무럭무럭 자라고 있는 의미이기도 한 둥근 D라인 많은 이들에게 존재만으로도 큰 기쁨이요, 놀라운 기적이다.
때문에 최근에는 만삭의 순간을 오래도록 기억하고 싶은 엄마, 아빠들이 만삭사진을 촬영하는 경우가 무척 늘고 있다.
강남에 위치한 18년 전통의 무료만삭사진 전문 ‘포토밤비니’는 만삭의 순간을 아름답게 간직하게 해주는 강남 베이비스튜디오다.
언제나 아름답고 싶은 여성이면서도 아이를 품에 안은 엄마인 임산부들을 위해 편안히 몸만 올 수 있도록 포토밤비니스튜디오는 금, 토, 일요일 헤어&메이크업 등의 서비스를 꼼꼼히 준비하고 있다.
바로 무료만삭사진, 신생아 홈스냅, 50일 촬영까지 무료로 진행하는 이벤트가 아주 인기만점인데 만삭사진은 30주부터 가능하며 금, 토, 일에는 메이크업과 헤어가 서비스로 진행된다.
신생아 홈스냅은 생후 10~20일 사이 서울에 거주할 경우 직접 집으로 찾아가 촬영을 진행하고 50일 촬영은 45~55일 사이에 촬영한다.
또한 이벤트로 추가비용이 없이 3회 무료촬영 후 ‘5*7:=6P’ 앨범 3권을 무료로 만든다고 하니, 많은 엄마들의 입소문으로 아주 유명하다.
만삭의 순간이 어찌나 아름다운지 만삭사진에 만족한 이들이 아이의 소중한 50일 사진이나 100일 사진, 돌 사진 등을 촬영하러 다시금 찾아오는 일도 상당수다.
대부분의 아기들은 낯선 곳에 가면 긴장을 느끼기 때문에 아이들이 평소와 같은 깨끗한 웃음을 스튜디오에서도 그대로 담아낼 수 있도록 따뜻한 온도를 유지하고 안락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등 세심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또한 아이의 소중한 순간을 아름답게 기록할 수 있도록 아기자기하고 귀여운 소품들도 여럿 마련해두며 행복감을 느낄 수 있게 배려해 강남 만삭사진, 강남 아기사진, 강남 50일 사진, 강남백일 사진, 강남돌 사진 등으로도 선호하는 이들이 많다.
아이의 탄생을 기다리는 아름다운 부모와 부모를 향해 웃음을 짓는 아이의 밝은 미소까지 사진 한 컷 한 컷 정성을 다해 담아내는 베이비스튜디오 포토밤비니의 인기요인인 셈이다.
또한 포토밤비니 스튜디오는 산부인과나 산후조리원과 거래하지 않고 고객의 입장에서 합리적인 성장앨범 가격을 판매하고 있어 고객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ilyo33@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