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화성, 오산, 용인, 동탄 등 경기도 전 지역
[일요신문] 박영천 기자 = 사람들의 방문이 잦은 각종 공공단체를 비롯한 다양한 유형의 편의공간을 보다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시설이 날로 확충되고 있다.
한 예로 통행의 불편함을 줄이는 자동문 시설이 대표적인데, 자동문의 편리성이 점차 높아지면서 자동문설치에 대한 수요도 덩달아 늘어나는 추세다.
일반 미닫이문 혹은 회전문 등과 달리 자동문으로 교체할 경우, 이동이 편리할 뿐만 아니라 안정성도 높아져 다방면에서 찾는 이들이 많아지고 있는데 그 중 합리적 가격으로 만족할 수 있게 자동문 시공을 돕는 ‘평창강화도어’가 고객들 사이에서 인기다.
평창강화도어는 자동문, 강화유리, 도어, 수리, 유지보수 전문업체로 경기도자동문, 서울자동문을 전문적으로 하면서 특히 수원, 용인, 화성, 오산자동문을 전문적으로 담당하고 있다.
장소에 따라 적합한 자동문 설치를 돕는 것은 물론, 자동문에 작은 이상이라도 발견됐을 시 신속하고 깔끔하게 수리를 맞춰 고객들의 신뢰가 탄탄하다고 입소문 끌고 있다.
일부 자동문수리 업체들이 저렴한 비용만 앞세워 이로 인한 잦은 고장과 금전적 피해가 발생하는 일이 빈번한 것과 달리, 한번 맡기면 믿고 맡기게 될 만큼 정직하게 서비스하고 있어 인기다.
덕분에 경기도, 서울 전 지역에서 전문 자동문수리업체로 인정받으며 다양한 자동문수리 및 강화도어시공을 도맡아 하고 있다.
특히 일반 공공시설을 비롯한 업무시설에도 다양한 자동문설치가 가능한 것이 숨은 경쟁력이다.
문을 자주 열고 닫아야 하는 업무환경일 경우 자동문을 설치해 시간단축 및 업무효율 극대화를 기대할 수 있는데, 평창강화도어는 많은 이들이 방문하는 공공시설일 경우 장애인 등도 통행에 불편함 없이 시설이용을 가능하게 해주는 자동문전문설치업체다.
ilyo33@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