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일요신문]김원규 기자= 네덜란드 프리미엄 스트롤러 브랜드 부가부(bugaboo)의 스트롤러는 일상생활에 가장 적합한 형태로 설계되고 내구성이 강한 자제로 제작, 탁월한 충격 흡수와 한 손 주행은 물론 좁은 공간에서도 360° 회전이 가능하다고 2일 밝혔다.
부가부가 이번에는 부가부 카멜레온3, 부가부 버팔로, 부가부 동키 제품의 핸들바와 캐리핸들을 부드러운 레더-룩으로 업그레이드 출시하며 핸들바를 새롭게 바꾸고 싶은 소비자들을 위한 ‘레더-룩 업그레이드 세트’ 액세서리도 함께 선보였다. 레더-룩 핸들바 및 캐리 핸들의 경우 기존의 스페셜 에디션 부가부 스트롤러에만 장착돼 있던 프리미엄 인조가죽으로 일반 부가부 디럭스 스트롤러에서도 고급스럽고 세련된 디테일의 레더-룩을 경험할 수 있다.
부가부 관계자는 “이미 부가부 제품을 사용하고 있는 사용자들 또한 프리미엄 핸들바 및 캐리 핸들로 교체할 수 있도록 레더-룩 업그레이드 세트도 액세서리 형태로 출시했다”고 말했다.
한편, 부가부 스트롤러는 뛰어난 안전과 우수한 기능 뿐 아니라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IF 디자인 어워드 등의 수상을 통해 디자인에서도 인정받은 제품이다. 불필요한 부분은 최대한 빼고 필요한 기능만 갖춘 심플한 스타일에 뛰어난 기능성을 가진 스트롤러로 인기를 누리고 있다.
ilyo11@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