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사 대상은 인천항만공사의 홈페이지 방문자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고 대표 및 인천항포탈 홈페이지에 접속, 팝업창을 클릭해 응답하면 된다.
상세 조사항목은 홈페이지 이용자 통계(방문경로, 목적, 자주 사용하는 메뉴), 디자인 및 메뉴구성, 제공정보 만족도 외 3개 항목이다. 이번 고객만족도 설문조사를 통해 얻은 자료는 IPA의 내년 홈페이지 운영 계획 수립을 위한 토대로 활용될 예정이다. 또한 고객만족도 설문조사 응답자 중 사이트별 10명을 추첨해 소정의 전통시장 상품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IPA 박성채 정보기술팀장은 “이번 홈페이지 고객만족도 조사를 통해 고객들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해 2017년에는 더 나은 웹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적극 반영하겠다”고 말했다.
IPA 홈페이지는 지난달 장애인, 고령자 등 정보소외 계층이 홈페이지 이용에 불편이 없도록 웹 접근성 표준을 준수한 우수 사이트에 수영하는 ‘웹접근성 품질인증’을 비롯해 ‘콘텐츠 제공서비스 품질인증’을 획득하며 인천항 관련 정보를 상세히 제공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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