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항부터 차모로 야시장까지 안전한 괌 자유여행
[일요신문] 하호선 기자 = 세계인이 사랑하는 평화로운 휴양지로 손꼽히는 괌은 따사로운 햇살과 고운 백사장, 그리고 마음을 설레게 만드는 아름다운 물빛로 반짝이는 여행의 도시다.
사랑하는 가족부터 연인, 친구 등 누구와 함께 오더라도 즐거운 여행을 즐길 수 있는 괌 여행은 힐링과 관광 두 가지를 모두 충족할 수 있어 더욱 인기다.
특히 최근에는 해외여행을 떠나는 대다수의 관광객들이 틀에 박힌 여행코스보다는 내 맘대로 떠나는 자유여행을 더욱 선호하는 만큼, 발길 따라 떠날 수 있는 괌 여행도 부쩍 늘고 있다.
스스로 여행코스를 정하며 기분에 따라 즐기는 자유여행을 선호하는 여행객들이 많아지면서 이들을 위한 편안한 교통수단이 되어줄 괌 택시투어도 인기 만점이다.
편안하게 즐겁게 괌 구석구석을 누리고 싶은 이들을 위해 준비된 괌 택시투어 ‘괌한인 친구택시’는 괌 자유여행에서 결코 빼놓을 수 없는 필수조건으로 자리 잡고 있다.
불필요한 관광코스로 빡빡하게 짜인 일반적인 관광일정이 아닌 괌 여행객이라면 반드시 가봐야 할 필수코스만을 관광할 수 있도록 모든 것을 업그레이드 한 것이 인기요인이다.
여행일정의 전문성은 높이고, 괌에서 운영하는 합법택시로 안전함까지 챙기기에 난생 처음 괌을 방문한 여행객들도 안전하고 저렴하게 괌 여행을 즐길 수 있다.
특히 다양한 볼거리가 즐비한 괌 남부부터 북부, 동부에 이르기까지 사람의 손길이 자주 닿지 않은 순수한 상태 그대로를 여행할 수 있어 힐링여행으로 제격이다.
눈앞에 펼쳐진 멋스러운 풍경에 감탄을 자아낸다는 탈라포포 폭포를 비롯해 이색적인 볼거리로 가득한 새벽 야시장과 피쉬아이, CPA 시험장 등을 저렴한 택시로 편하게 이동할 수 있다.
만약 나 홀로 여행을 해 사진촬영이 힘들거나 오랫동안 추억에 남을 사진을 남기고 싶은 이들을 위해 남부 투어 시에는 무료 사진촬영을 서비스하고, 원할 경우에는 스냅사진 촬영 문의까지 가능하다.
물론 그 밖에도 공항과의 편리한 이동과 더불어 각종 쇼핑 및 맛집, 관광 등에도 불편함 없이 괌 자유여행을 즐길 수 있어 사계절 언제나 좋다.
청정 자연환경을 감상할 수 있는 괌 여행이 인기를 끌고 있는 오늘날, 괌 택시투어는 더욱 인기 만점이다.
ilyo33@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