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G4
[서울=일요신문]김원규 기자= 갤럭시S6 엣지와 G4의 공시지원금 상승에 힘입어 온라인 커뮤니티 진짜버스폰에서는 해당 기종 스마트폰을 할부원금 없이 판매하고 있다고 16일 밝혔다.
업체 측에 따르면 갤럭시S6엣지는 출고가가 낮아졌기 때문에 가격의 하락이 당연시됐으며 통신사는 단통법의 영향에서 벗어날 수 있어 충분한 보조금을 지원할 수 있게 됐다. 갤럭시S6엣지는 옆부분이 곡선으로 자연스럽게 꺾여 있어 흔하지 않은 디자인 및 그립감을 선사하며 G4는 LG전자에서 나온 프리미엄급의 스마트폰으로 출시와 동시에 주목을 끌었던 스마트폰으로 배터리가 착탈식으로 되어 있어서 다른 스마트폰과 다르게 편안함을 누릴 수 있고 뒷부분이 가죽 재질로 럭셔리함을 강조한 모델이다.
업체 관계자는 “두 모델의 경우에는 15개월이 지난 단말기이기 때문에 오프라인, 온라인 등에서 재고를 구하기가 힘들지만 재고확보를 통해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배송기간동안에 사용이 불가능한 점을 보완하기 위해 후개통, 퀵서비스, 버스택배 등으로 불편을 줄이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12월 이벤트로 스마트폰 후기 게시판에 구매후기 작성 시 제주도 2인 왕복항공권 및 48시간 렌트카 이용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ilyo11@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