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한화리조트
[서울=일요신문]박창식 기자= 한화리조트는 공식블로그 누적방문자 1천만 명을 기념해 ‘베스트 콘텐츠 어워드’ 이벤트를 마련했다.
한화리조트 통합 블로그로 리뉴얼한 2016년부터 가장 많은 사랑을 받았던 8개의 콘텐츠 중 마음에 드는 콘텐츠를 골라 그 이유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이벤트는 8월 18일부터 31일까지이며 당첨자는 9월 7일 한화리조트 블로그를 통해 발표한다. 한화리조트 블로그는 이벤트 상품으로 1천만명 방문자를 기념해 100명에게 아이스크림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한화리조트는 리조트, 아쿠아리움, 골프 등 다양한 사업영역을 고객들에게 쉽고 편하게 소개하기 위한 콘텐츠 허브로 한화리조트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다. 블로그는 브랜드 소식뿐만 아니라 여행, 나들이, 축제, 데이트 등 관련 정보를 맞춤여행, 테마여행 콘셉트를 적용해 고객 니즈에 맞춰 신속하게 전달하고 있다. 특히 리조트 주변 지역의 여행코스를 직접 기획하고 취재, 촬영함으로써 독자적인 콘텐츠를 구성했을 뿐만 아니라 실제로 방문한 최신 여행코스를 콘텐츠로 다뤄 보다 생생한 여행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한화리조트 블로그는 방문객들이 원하는 콘텐츠를 쉽고 빠르게 찾을 수 있도록 카테고리를 리조트 이야기, 아쿠아 이야기, 테마파크 이야기, 골프 이야기 4가지로 구분했다. 또한 반응형 블로그를 적용해 여행 중에도 모바일을 통해 간편하게 맛집, 관광지 등 여행 정보를 편하게 찾아볼 수 있다.
ilyo11@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