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일요신문]김원규 기자= 아트 프린팅 브랜드 `그림그대로`에서 많은 사람들이 그림 소장의 즐거움을 누릴 수 있기를 바라며 특별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갤러리오에서 런칭한 `그림그대로`(대표 오재란)는 ‘예술의 일상화, 대중화’를 목표로 하는 그림 판매 플랫폼이다. `그림그대로`에서는 마냥 그림을 복제하는 것이 아니라 작가들이 직접 재구성 방식에 참여해 원화에 대한 재해석을 거친다. 또한 각 작품에 리미티드 에디션 넘버를 부여해 소장의 가치를 높이고 있다.
그림 소장의 즐거움을 알리기 위해 `그림그대로`는 1일부터 20일까지 김선옥 작가의 `스무번째 기념일` 에디션 넘버1을 소중한 사람에게 선물해 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그림그대로` 페이스북 페이지에 그림을 선물해주고 싶은 사람과 이유에 대해 댓글로 작성해 응모를 한다.
이번 이벤트의 특별한 점은 당첨된 본인이 그림을 받는 것이 아니라 선물해주고 싶은 사람에게 직접 그림이 증정된다는 것이다. 그림 증정과 더불어 그림을 걸어 놓을 집 혹은 직장을 방문해 무료 아트 컨설팅도 진행해준다. 페이스북 사용자라면 누구나 응모 가능하고, 댓글을 작성한 사람들 중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스타벅스 아이스 카페라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그림그대로`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ilyo11@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