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킨더초콜릿.
[서울=일요신문]김원규 기자= 킨더초콜릿이 이달 4일부터 10월 16일까지 엄마와 아이들을 위한 ‘칭찬 캠페인’을 진행한다.
‘킨더초콜릿 칭찬 캠페인’은 엄마와 아이가 칭찬을 통해 사랑을 표현하고 깊은 교감을 나눌 수 있도록 응원하는 캠페인으로 아이들의 행복과 기쁨을 최우선 가치로 생각하는 킨더초콜릿의 브랜드 철학을 반영했다.
킨더초콜릿은 9월 4일부터 킨더초콜릿 홈페이지에서 ’우리 아이 칭찬 스토리’ 이벤트를 펼치며 캠페인을 본격적으로 실시하고 있다. 아이의 사진과 함께 사랑이 담긴 칭찬 메시지를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아동심리 전문가 오은영 박사가 진행하는 ‘칭찬 클래스’ 참여 기회와 여행 상품권 등의 선물을 제공한다. 이벤트는 10월 15일까지 약 6주간 펼쳐지며 칭찬의 순간을 많이 공유할수록 당첨 확률이 높다.
킨더초콜릿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바쁜 일상에서 사랑을 표현하는데 서툴렀던 엄마들이 칭찬을 통해 아이들과 자연스럽게 사랑을 교감하는 경험을 만들어주기 위한 것“이라며 “앞으로 킨더초콜릿과 함께 엄마와 아이들이 더 많은 사랑을 나누길 바란다”고 말했다.
50년 역사를 지닌 킨더초콜릿은 1968년 아이들을 위한 초콜릿을 만들기 위해 탄생한 대표적인 어린이 초콜릿 브랜드다.
ilyo11@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