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숭 100단 여우의 ‘속’이 보인다
▲ 영화 <타짜>의 한 장면 | ||
▶웃는 모습과 궁합
1. 정면이나 위를 보며 크게 웃는 타입
→솔직녀엔 ‘수줍은 남’
말할 때나 웃을 때 언제나 정면을 보는 여성은 솔직하고 가식이 없다. 재미있는 이야기를 들었을 때 손뼉을 치거나 온몸이 흔들리도록 크게 웃는 여성도 마찬가지다. 감정표현이 솔직하기 때문에 좋아하는 남성이 생기면 주위 사람들이 먼저 눈치를 챌 정도. 이런 여성은 자신과 비슷한 남성을 만나면 싸움이 끊이지 않는다. 가장 궁합이 좋은 남성은 ‘아래를 보며 수줍게 웃는 타입’이다. 무언가를 감추고 있는 듯한 ‘손으로 입을 가리고 웃는 타입’과는 감정의 소통이 되지 않아 궁합이 나쁘다고 할 수 있다.
→신중녀엔 ‘활달한 남’
감정을 드러내며 크게 웃는 것이 창피하다고 생각하는 부끄러움이 많은 타입이다. 연애를 할 때에도 소극적이며 상대방의 감정을 확인한 후 자신의 감정을 표현하는 등 신중함이 앞선다. 하지만 믿을 수 있는 사람 앞에서는 크게 웃거나 거리낌없이 자신을 표현하기도 한다. 그러나 자신과 비슷한 소극적인 남성과는 좀처럼 연애로 발전하지 못하며, 마음을 열지 않는 ‘손으로 입을 가리고 웃는 타입’과도 그다지 궁합이 좋지는 않다.
3. 옆으로 몸을 돌리고 웃는 타입
→‘공주’한텐 ‘초연한 남’
사람을 똑바로 보고 웃지 못한다는 점에서 아래를 보고 웃는 타입과 비슷하게 보이지만 실은 다르다. 이런 타입은 다른 사람을 의식해서 스스로를 연출하거나 공주병인 경우가 많다. 자기중심적인 면이 있기 때문에 좋아하는 사람이 생겨도 쉽게 인정하지 못하고 오히려 차갑게 군다. 솔직하지 않은 성격 때문에 똑같은 타입과는 연애가 힘들지만, 오히려 ‘손으로 입을 가리고 웃는 타입’과는 서로 간섭하지 않으면서 관계를 유지할 수 있다.
4. 손으로 입을 가리고 웃는 타입
→서툰 걸엔 의외로 ‘서툰 남’
자연스럽게 터지는 웃음을 손으로 가린다는 것은 감정 표현이 서투르다는 의미일 수도 있다. 이런 타입의 여성은 쉽게 마음을 열지 못하고 무언가 숨기고 있다는 인상을 주기 때문에 상대를 불안하게 만들기도 한다. 그런 점에서 가장 연애에 서툴다고 볼 수 있지만 자신과 비슷한 타입이나 마찬가지로 솔직하지 못한 ‘옆으로 보고 웃는 타입’과는 의외로 ‘가늘고 긴’ 만남을 이어가기도 한다.
▶먹는 모습과 섹스 스타일
1. 맛있는 것을 먹을 때 눈을 감거나 입을 가리는 여성
침실의 그녀 : 완전몰두
맛을 음미할 때 눈을 감거나 입을 가린다는 것은 온 신경을 미각에 집중하고 있다는 의미다. 무슨 일에나 감각을 집중하여 예민하게 반응하기 때문에 섹스를 할 때에도 몰두하는 경향이 있다. 여성들은 섹스를 할 때 상대의 애정표현을 중시하는 경향이 있는데, 특히 이런 타입의 여성들은 상대방의 감정을 읽어내는 능력이 뛰어나며 몸과 마음이 하나가 되는 섹스를 꿈꾼다.
그녀의 상대 : 리드하는 남자
이 타입의 여성은 상대방이 자신을 원할수록 사랑받는다고 느낀다. 남성에게 매우 의지하는 타입이기 때문에 자신을 적극적으로 리드할 수 있는 남성을 좋아한다. 또한 깊은 사이가 됐다고 해서 무심하게 대하거나 애정표현이 뜸해지면 불안을 느끼기 때문에 전희나 섹스 후의 여운을 잊지 말 것.
침실의 그녀 : 솔직대담
음식을 한입에 먹지 못하고 손으로 밀어 넣거나 식사 중에 입술을 핥는 행위는 관능적으로 보인다. 본인도 이런 관능적인 이미지를 어느 정도는 즐기기 때문에 이런 여성들은 섹스에 대해 대담하고 솔직하다. 또한 섹시한 분위기 연출에도 능하기 때문에 남성을 사로잡는 매력의 소유자다. 쉽게 남성의 유혹에 넘어가는 것처럼 보이지만 사실 처음부터 주도권을 쥐고 있는 쪽은 여성인 경우가 많다.
그녀의 상대 : 경험 적은 순수남
자신만만하며 자신이 상대방을 ‘만족시키는’ 것에 희열을 느끼기 때문에 흥분이나 쾌감을 솔직하게 표현하는, 경험이 많지 않은 남성과 잘 어울린다. 따라서 선수(?)나 주도권을 쥐고 싶어 하는 남성과는 깊은 사이로 발전하기 힘들다. 이 타입의 여성은 감정표현이 서투르지만 솔직하고 서투른 남성에게는 마음을 열 것이다.
3. 집중 못하고 이것저것 맛보거나 “한입만~”하며 달라고 하는 여성
침실의 그녀 : 주의산만
눈앞의 음식에 집중하지 못하는 여성은 주의력이 산만하여 섹스 중에 다른 볼 일을 떠올리기도 한다. 남성은 잔뜩 흥분했는데 갑자기 여성의 흥분이 식는 일도 다반사. 열심히 먹는 행위가 창피하다고 느끼는 여성 중에는 섹스를 싫어하는 사람도 많다. 이런 타입의 여성은 늘 이성적이며 자신을 객관적으로 보는 경향이 있다. 한창 섹스 중이더라도 깊게 몰두하지 않기 때문에 남성에게 있어 편한 상대는 아니다.
그녀의 상대 : 선수 또는 신사
자신을 솔직하게 내보이는 것을 두려워하기 때문에 굉장히 테크닉이 뛰어나거나 혹은 다정하고 친절한 섹스를 좋아한다. 아주 맛있는 음식에는 누구나 군침을 흘리는 것처럼, 아무리 주의력이 산만한 여성이더라도 능숙한 남성을 만나면 섹스에 집중하게 될 것이다.
박영경 해외정보작가 world@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