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일’이 잘 안될 땐 슬로~ 슬로~ 퀵퀵!
▲ 영화 <맛있는 섹스 그리고 사랑>의 한 장면. | ||
1일 - 기초체력 만들기
밤을 즐겁게 보내려면 무엇보다 체력이 뒷받침되어야 한다. 스포츠스타들의 개인 트레이너로 유명한 시바타 아키라 씨는 “유연한 복근과 배근을 키워 허리의 움직임을 강화하고 걷기를 통해 지구력을 높이는 것이 중요하다”고 지적한다.
①등 근육 스트레칭
의자에 앉아 몸을 앞으로 숙이면서 손으로 반대쪽 발가락을 잡는 기분으로 몸을 비튼 채 30초 동안 유지한다. 이때 등을 동그랗게 말면 등의 근육이 늘어나는 것을 느낄 수 있다. 좌우 두 세트 반복한다.
②허벅지 스트레칭
의자 앞부분에 엉덩이를 조금만 걸치고 앉은 채 다리를 쭉 편다. 천천히 상체를 앞으로 숙여 양팔로 쭉 편 다리의 발가락을 잡은 채 30초 동안 유지한다. 이와 같은 동작을 좌우 두 세트 반복한다.
③고관절 스트레칭
의자에 앉은 채 한쪽 다리를 옆으로 가능한 넓게 벌린다. 상체는 벌린 다리의 반대쪽으로 천천히 숙이고 고관절이 늘어나는 것이 느껴질 때까지 30초 동안 유지한다. 좌우 두 세트 반복한다.
④지구력을 기르는 걷기 운동
심폐기능을 높이기 위해서는 평소보다 약 30% 정도 빠른 속도로 걷는다. 이때 양발 사이의 간격을 10㎝로 하면 고관절 강화와 엉덩이 근육 단련 효과도 있다.
⑤복근을 강화하는 트레이닝
팔꿈치와 발끝으로 몸을 지탱하고 엎드린다. 팔과 발가락 힘으로 바닥과 평행이 되도록 몸을 들어올리고 30초 동안 유지한다. 두 번 반복한다.
2일 - 식생활 개선하기
의사 야마나카 히데오 씨는 성욕과 식욕은 밀접한 관계가 있다고 말한다. 정소에서 만들어지는 남성 호르몬인 테스토스테론 분비를 촉진하여 뇌의 성욕 중추를 자극하는 역할을 하는 것이 칼슘이다. 반대로 패스트푸드에 포함된 유기 인 화합물은 칼슘의 소비를 촉진하기 때문에 정력에는 좋지 않다. 또한 소위 정력에 좋은 음식이라고 해서 모든 사람에게 효과가 있는 것은 아니다. 예를 들어 더위를 잘 타는 사람(陽虛)은 굴이나 자라, 장어, 족발 등이 좋고 추위를 잘 타는 사람(陰虛)은 새우와 양고기, 부추, 마늘 등이 좋다.
3일 - 하반신 단련 방법
전직 프로레슬러이며 유명 AV 배우인 초코볼 무카이 씨는 스모의 동작을 활용하여 하반신을 단련한다고 한다.
①정상위 단련
스포츠 용품 가게에서 쉽게 구입할 수 있는 ‘트레이닝 튜브’를 오른팔에서 왼다리로, 왼팔에서 오른다리로 등에서 교차되도록 건다. 그리고 정상위 포즈로 엎드린 채 허리를 위아래로 움직이면 하반신 강화 효과가 있다.
②후배위 단련
스모선수들이 시합 전에 양 옆으로 다리를 하나씩 올리며 앉았다가 일어나는 동작을 네 번 반복한다. 그리고 양 무릎을 옆으로 벌린 채 발가락으로 중심을 잡고 앉은 자세를 5분 동안 유지한다.
4일 - 기본 매너 갖추기
많은 남성 팬을 확보하고 있는 유명 AV 여배우 나쓰메 나나 씨는 “애초에 여성에게 섹스를 하고 싶다는 마음을 불러일으킬 수 없다면 온갖 근력운동이나 테크닉이 무슨 소용이 있겠는가”라고 반문한다. 땀 냄새가 진동하는 ‘동물적인 섹스’는 사실 여성들의 취향과는 거리가 멀다고. 섹스 전에 샤워와 양치질, 손톱 정리 등 몸을 청결하게 하는 것은 상대방에 대한 최소한의 예의다.
5일 - 절정의 시간 늘리기
진정한 섹스의 기쁨은 두 사람이 동시에 절정을 느끼는 데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이를 위해서는 본인만 만족하고 끝내는 것이 아니라 천천히 시간과 노력을 들여 여성을 절정으로 이끌어내야 한다.
‘슬로 섹스’의 창시자로 유명한 아담 도쿠나가 씨는 “많은 남성들이 조루로 고민하는 경우가 있다. 그러나 이는 ‘슬로 마스터베이션’으로 극복할 수 있다”고 제안한다.
여기서 포인트는 성기 전체가 아니라 귀두를 중심으로 자극하면서 마스터베이션에 20분 이상 시간을 들이는 것이다. 이 ‘슬로 마스터베이션’을 습득하면 사정의 타이밍을 자신의 의지대로 조절할 수 있게 된다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