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일 (주)아이둘 김성현 대표이사(왼쪽)가 ‘2017 한국을 빛낸 올해의 인물대상’ 수상식에서 백군기 대회장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서울=일요신문]주성남 기자= (주)아이둘 대표이사 김성현 대표이사는 지난 15일 이화여자대학교 언어교육원에서 열린 ‘2017 한국을 빛낸 올해의 인물대상’ 시상식에서 창조경영혁신CEO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2017 한국을 빛낸 올해의 인물대상 조직위원회(대회장 백군기 민주당 국가안보센터 소장)가 주최하고 여성시대 아름다운사람들이 주관한 이번 행사는 각 부문 수상자 등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김성현 대표이사는 발명가로서 일상과 밀접한 인체공학적 제품을 출시해 국민의 삶의 질을 개선했을 뿐만 아니라 탁월한 경영리더십을 발휘해 스타트업 벤처기업의 모범이 될 만한 창조경영의 공로를 높이 평가 받았다. (주)아이둘의 주요 혁신제품은 모자탈부착 가능한 고기능성 선글라스와 하지정맥류증상을 개선하는 압박밴드 알아대, 하이테크 발열 원단 섬유를 응용한 고기능성 언더웨어 ‘하우셀(HOWCELL)’ 등이다.
한편, 이날 시상식에서는 자유한국당 이주영 국회의원, 바른정당 이종구 국회의원, 엄용수 한국방송 코미디언협회 회장, (주)청우 안재현 대표, 모리아교회 윤요셉목사, 한국산장 손옥태 대표 등 각 분야 40여명이 수상의 영예를 누렸다.
ilyo11@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