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일요신문] 박영천 기자 = BNK부산은행(은행장 빈대인)은 본격적인 여름철을 맞아 개인 신용카드나 체크카드를 이용하면 제습기 등 경품제공과 여행패키지 50%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여름에 혜택 많은 예쁜 카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먼저 7월 한 달간 카드 이용실적이 20만 원 이상 고객 중 777명을 추첨해 제습기, 건조기 등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응모방법은 BC카드 홈페이지를 통해 다음달 3일부터 말일까지 응모해야 한다.
초복, 중복, 말복에는 각 300명씩, 총 900명을 추첨해 치킨세트 무료쿠폰을 준다. 부산은행 개인카드 고객이면 BC카드 홈페이지에서 7월 3일부터 8월 12일까지 응모 가능하다.
또 개봉예정인 ‘인랑’ 영화시사회에 총3천 쌍을 초청한다. 초청대상은 BC카드 홈페이지에서 사전 응모한 고객 중에 추첨하며 시사회 상영관은 고객이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국내여행 패키지 상품 할인혜택도 주기로 했다.
국내여행 패키지상품을 부산은행 카드로 결제하면 선착순 500명에게 반값 할인(최대 5만원 한도)혜택을 준다. 할인혜택을 받기위해서는 BC카드 홈페이지에서 7월 3일부터 8월 19일까지 사전 응모해야 한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부산은행 홈페이지 및 BC카드 홈페이지, BC카드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ilyo33@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