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대형 히어로즈 피규어 이미지 (사진제공=파라다이스시티)
[인천=일요신문] 박창식 기자 = 파라다이스시티는 어린이날을 맞아 할리우드 영화 속 히어로 캐릭터를 전시하고 체험하는 ‘히어로즈 인 파라다이스’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우선 파라다이스시티의 허브 ‘플라자’에서 6월 16일까지 4M 초대형 히어로즈 피규어와 베어브릭을 전시하고, 아이들을 위한 선물로 제격인 히어로즈 MD 상품을 판매한다. 어린이날 당일 오후 4시부터 6시까지는 8명의 히어로즈가 고객들을 함께 포토타임을 가진다.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파라다이스시티’와 함께 현장 사진을 업로드하면 즉석 인화해주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아트 가든에서는 동심의 세계로 떠나는 ‘버블 마술 쇼’와 막대 풍선이 꽃과 나비 등으로 변신하는 ‘벌룬 쇼’도 선보인다.
그랜드볼룸에서는 온 가족의 입맛을 사로잡을 스페셜 런치 뷔페를 준비했다. 캐릭터 샌드위치, 미니 버거 등 어린이 맞춤 메뉴는 물론 어른들의 취향도 고려한 다채로운 메뉴와 이벤트로 가득 채웠다. 오후 1시에는 테마파크 ‘원더박스’ 공연팀이 환상적인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그 외에도 페이스 페인팅, 캐릭터 솜사탕, 삐에로 풍선 아트 등을 진행한다. 이 만찬은 어린이날 패키지 투숙객 또는 사전 예약을 통해 이용 가능하다.
파라다이스시티만의 키즈 체험형 프로그램 ‘레오(LEO) 프로그램‘ 역시 기대를 모은다. 4일에는 캐논 아카데미와 함께하는 사진 교실 ‘나의 슈퍼 히어로’와 ‘태양광 키트 만들기’, ‘좋은 친구 되기 프로젝트 버디&키디’ 등 프로그램이 마련됐다. 5일에는 영화 속 히어로들과 교구 놀이를 하고 사진을 남기는 ‘플레이 라운지 with Heroes’를 비롯해 ‘키즈 사생대회’, ‘키즈 캠프 스파이코드’ 등이 진행된다. 파라다이스 호텔&리조트 투숙객 전용 프로그램으로 사전 예약이 필요하다.
ilyo11@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