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기린 맥주’에서 콜라 맛 알코올음료인 ‘콜라 쇼크’를 출시한다. 사람들이 콜라를 마시는 시간대가 저녁에 몰려 있다는 점에서 ‘어른들을 위한 나이트 콜라’라는 콘셉트가 탄생했다. 이 제품의 가장 큰 특징은 콜라 특유의 맛과 짜릿함을 유지하면서 5%의 적당한 알코올 도수로 누구나 쉽게 마실 수 있다는 점이다. 20~40대가 타깃으로 7월 8일부터 발매될 예정이다. ★관련사이트: http://www.kirin.co.jp/brands/colashock/product/index.html
▶ 저작권자© 일요신문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 일요신문i는 한국기자협회, 인터넷신문윤리위원회, 일요신문 윤리강령을 준수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