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없는 액션영화 채널...월 5500원에 무제한 시청 가능
사진=액션영화 채널 ‘액션 초이스’
[일요신문] KT스카이라이프(대표이사 김철수)는 광고 없이 액션 영화만을 마음껏 즐길 수 있는 무약정 월정액 상품인 ‘액션 초이스’를 론칭했다고 20일 밝혔다.
‘액션 초이스’는 무술, 전투, 자동차 추격 등 모든 액션영화 장르를 총망라해 관객에게 사랑 받은 액션 영화로만 24시간 편성한다. 끝없이 몰아치는 폭풍 액션으로 코로나19로 지친 시청자의 피로와 스트레스를 날려보내기 위해 기획됐다.
성룡, 제이슨 스타뎀, 견자단, 제이크 질렌할 등 블록버스터 액션 배우들의 화제작 뿐만 아니라 국내에는 상대적으로 덜 알려졌지만 해외에서 호평 받은 ‘레이드 시리즈’나 ‘스페셜 포스 시리즈’ 등도 만나볼 수 있다.
약정 없이 월 5500원으로 무제한 시청이 가능하다. 론칭 기념으로 첫 달에는 요금이 100원만 내면되고 둘째 달에는 50% 할인해 주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액션 초이스’는 스카이라이프 영화 주문 채널인 ‘무비 초이스’ 채널 301번에서 방송된다.
장르형 월정액 서비스로는 지난해 7월 론칭한 24시간 트롯 전문 채널, ‘트롯 초이스(300번)’에 이은 두 번째다.
김철수 대표는 “통쾌한 액션영화를 보며 코로나19로 지친 시청자들의 스트레스를 한방에 날려 버릴 수 있도록 액션 초이스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니즈와 트렌드에 맞는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박창식 경인본부 기자 ilyo11@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