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유로운 객실과 오션뷰로 힐링 가득한 여행 선사
-사파리 연상케 하는 미디어 아트와 감각적인 음악
-이국적인 휴양지 분위기로 가득 채운 천연 온천수 워터하우스
[일요신문] 도심 속 휴양지 아난티 힐튼 부산(Ananti Hilton Busan)은 선선한 계절을 맞아 ‘워터하우스 패키지(Water House Package)’를 출시한다. 워터하우스 패키지는 가족, 친구, 연인 등 소중한 사람과 함께 누리는 온전한 휴식과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청명한 날씨, 나들이 떠나기 좋은 계절에 선보이는 이번 패키지는 천연 온천수로 운영되는 ‘워터하우스 이용권’을 제공한다. 하루 종일 이용이 가능한 종일권으로, 여유롭게 시설을 경험할 수 있다. 특히 패키지는 나 홀로 여행객을 위해 1인부터 예약이 가능하며, 최대 성인 3인까지 이용 가능하다. 주중과 주말 모두 이용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이국적인 오션뷰를 마주한 워터하우스는 은은한 조명과 아늑한 분위기를 자랑하는 넓은 온천 시설로, 사계절 내내 여유로운 휴식을 즐길 수 있다. 특히 실내 인테리어는 휴양지 느낌을 물씬 풍겨 마치 해외여행을 온 듯한 느낌을 선사한다. 미로처럼 연결된 내부 구조와 벽면을 어우르는 미디어 아트, 그리고 감각적인 음악은 워터하우스만의 개성 넘치는 분위기를 자아내 더욱 인상적이다.
실내 공간뿐만 아니라, 야외 시설까지 자유롭게 이동할 수 있어 ‘인피니티 노천탕’을 즐길 수 있는 것도 워터하우스만의 매력이다. 눈앞에 펼쳐진 멋진 바다 풍경을 바라보며 여유로운 휴식을 취할 수 있어 남녀노소 누구나 즐기기 좋으며, 수심이 낮아 어린이를 포함하는 가족 여행으로도 안성맞춤이다.
그 밖에도 한 끼 식사가 가능한 ‘워치유어스텝(WATCH YOUR STEP)’ 다이닝 공간도 있어 출출해진 시간, 아이들과 다채로운 메뉴를 즐기며 특별한 시간을 보내기에도 좋다. 패키지의 이용 기간은 2023년 4월 28일까지며, 가격은 주중 기준 36만 원(세금포함)부터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정헌 부산/경남 기자 ilyo33@ilyo.co.kr
온요양병원 입원 무연고자, 의료복지 덕에 수감 모면 병원요양
온라인 기사 ( 2024.12.15 10:5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