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출 실행, 신규 예·적금 가입 등 일부 서비스 접속 오류
토스뱅크는 이날 오전 9시 10분부터 9시 30분까지 대출 실행, 신규 예·적금 가입 등 일부 서비스 접속이 원활하지 않았다고 밝혔다.
토스뱅크에 따르면 이용자마다 기능 오류 시간이 달랐지만, 평균 20분가량 오류가 지속됐다. 다만 잔액 조회와 송금 기능에는 문제가 없었다.
토스뱅크 측은 “시스템 업데이트로 인해 일부 고객에게 오류가 발생했다. 현재는 조치를 완료한 상태”라며 “이번 사안을 분석해 유사한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김명선 기자 seon@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