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코리아 “르노코리아 차량과 브랜드에 대한 풍부한 경험 제공하는 곳 될 것”
르노코리아에 따르면 르노코리아 스타필드수원점은 르노 브랜드의 새로운 글로벌 SI(Shop Identity) 콘셉트 ‘rnlt’를 국내에 처음 적용한 전시장이다. ‘스몰 앤 팬시’라는 공간 테마 아래 도심 지역 고객 접근성을 크게 높이면서 방문 고객들이 풍성한 브랜드 경험을 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고 르노코리아는 설명했다.
방문 고객들은 상담, 계약, 출고 등 차량 구매 전 과정은 물론이고, 쇼핑몰 내 시승센터를 통한 차량 시승과 다양한 디지털 콘텐츠 경험을 한 곳에서 누릴 수 있다. 르노코리아는 고객들이 선호할 다양한 브랜드 아이템들도 선별해 전시장 내 구비할 예정이다.
엠마누엘 알나와킬 르노코리아 영업마케팅본부 본부장은 스타필드수원점 오픈식에 참석해 “고객들의 차량 구매 패턴을 고려해 르노코리아가 새롭게 도입한 스몰 앤 팬시 콘셉트의 매장은 쇼핑몰이나 핫플레이스처럼 많은 고객들이 찾는 곳에 자리하면서 고객들에게 르노코리아 차량과 브랜드에 대한 풍부한 경험을 제공하는 곳이 될 것”이라며 “르노코리아 브랜드 경쟁력 강화를 위해 새로운 SI 콘셉트를 전국 영업 전시장에 순차적으로 적용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박형민 기자 godyo@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