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신문]인천정보산업진흥원(원장 김상룡) SW융합클러스터 송도센터는 오는 30일까지 중소기업 간 협력으로 상용화 가능한 시제품을 제작할 수 있도록 협업비용을 지원하는 ‘SW융합 협업지원사업’ 참여 기업을 모집한다고 15일 밝혔다.
SW융합 협업지원사업은 중소기업 간 협력을 통해 기술 제고 및 판로개척을 위한 공동 프로젝트를 지원함으로써 지역 내 기업의 위험과 비용을 분담하고 수익을 공유하여 기업이 동반성장 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사업이다.
지원대상은 2개 이상의 중소기업 협업체로 주관기관은 인천지역 내 SW중소기업, 참여기관은 전 지역 중소기업이 협업해 참여해야 하며 협업체당 지원금은 총비용의 80%까지, 최대 2000만원을 지원받을 수 있다.
지원내용은 SW를 기반으로 한 IT, BT 제품 협업비용 지원으로 시제품 제작 지원비용, 출시 단계의 제품 디자인 및 UI/UX 디자인 개발비용, 서비스 및 제품 고도화를 위한 SW개발비용 일부 등을 지원한다.
접수기간은 6월 5일부터 30일 오후 6시까지이며 SW융합클러스터 송도센터 홈페이지인 SW융합BI-Plex 웹 서비스(https://www.biplex.or.kr)를 통해 지원 안내부터 온라인 접수까지 일원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인천정보산업진흥원 SW융합클러스터 송도센터 SW융합부(032-723-9808, yellow3259@inis.or.kr)로 문의하면 된다.
박창식 기자 ilyo11@ilyo.co.kr
김동연 “위대한 국민의 승리” 탄핵 현장서 시민과 함께했다
온라인 기사 ( 2024.12.14 21:5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