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운 겨울, 아이들과 함께 여행하기에 안성맞춤
[일요신문] 하호선 기자 = 반가운 새해 소식과 함께 사랑하는 이들과 함께 모여 한 해의 소망이나 계획을 이야기 나눠볼 수 있는 여행을 준비하는 이들이 많다.
상상만으로 무척 즐거운 여행이지만, 연일 매서운 바람이 부는 추운 날씨 탓에 막상 어디로 떠나야할지 망설이는 경우도 상당수다.
특히 아이들과 함께 동행한 경우라면, 추위를 뚫고 먼 곳까지 여행을 떠나기도 쉽지 않을 뿐더러 막상 여행지에 도착했다 하더라도 할 일이 없어 펜션에서만 시간을 보내는 경우도 적지 않다.
이럴 때 서울에서 접근하기에 무척 가깝고, 교통도 편리하며 다양한 즐길거리도 풍성한 용인펜션 ‘둥지아트빌리지펜션’이 있다.
가족여행객 및 단체여행객을 위한 풍성한 할인 혜택으로 가득한 이곳은 할인티켓 패키지 예약으로 숙박은 물론 용인 주요 명소를 특별 우대가로 여행할 수 있는 용인펜션이다.
누구나 좀 더 풍성한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신나는 꿈과 환상의 나라 에버랜드는 시즌별로 할인권을 제공하고, 꽁꽁 언 몸을 따뜻하게 녹여줄 이천테르메덴 온천은 무려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어서 커플, 가족, 단체 손님한테 인기가 높다.
펜션 이름도 예술가 이름으로 지어진 만큼 주변 볼거리가 무척 풍성하고, 살아 숨쉬는 예술문화공간과 특별한 테마가 펜션과 함께 있어 다음에 또 방문해도 질리지 않아 재방문하는 손님들도 많다.
문화면 문화, 힐링이면 힐링 어느 것 하나 부족함이 없기에 어른은 물론 아이들도 무척 좋아하는 언제 찾아도 즐거운 용인단체펜션, 경기도가족펜션으로 사랑 받고 있는 셈이다.
뿐만 아니라 늦은 밤 혹은 퇴근 후에 도착해 마트찾아 삼만리하는 여행객들의 수고를 덜어주고자 시작한 장보기는 서비스의 세심함을 더해준다.
입실 하루 전까지 전화 또는 문자예약하면 이용당일 객실 냉장고에 보관해줘 준비 없이 떠나는 여행도 얼마든지 즐겁게 만들어주는 용인펜션이다.
서울에서 교통편이 편리해 찾아오기 편리한데다, 추운 겨울에 방해받지 않고 예술과 힐링을 만끽할 수 있는 만큼 인기 만점 용인으로 더할 나위 없다.
펜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네이버, 다음 사이트에서 둥지아트빌리지를 검색하면 사이트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ilyo33@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