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일요신문]김원규 기자= 김동명차가버섯은 새해를 맞아 발효차가버섯 제품군까지 포함, 1+1 50% 할인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김동명차가버섯의 발효차가버섯은 차가버섯 유효성분의 핵심이라 할 수 있는 항산화 활성이 일반적인 차가버섯 추출분말에 비해 33% 증진된 것으로 특허를 획득한 발효공법 제품이다. 또 항산화능이 증진된 차가버섯 함유 효소식품 제조공법 특허도 획득했다.
김동명 대표자문위원은 “발효차가버섯은 차가버섯 제품 중 가장 업그레이드 된 제품으로 영양 및 흡수는 물론 차가버섯의 가장 주요 섭취목적인 항산화 활성 증진 특허공법 제품이란 점에서 추천할만한 차가버섯 제품”이라고 말했다.
김동명 발효차가버섯은 출시와 더불어 특허출원을 완료하고 특허를 획득하자마자 업체 제품군 내 판매 점유율 1위를 기록한 제품이다. 러시아산차가버섯 추출분말 100%를 일체의 부형제나 첨가물 없이 발효미생물만으로 특허공법 발효한 김동명 발효차가버섯은 물에 타지 않고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과립타입이다. 이번 1+1 이벤트는 발효차가버섯 150g, 300g, 500g 단위 제품을 1+1 구매시 추가상품을 50% 할인받을 수 있다.
한편 할인행사와 함께 구매 중량에 따라 온열기 증정 및 대여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ilyo11@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