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드림코스
[서울=일요신문]김원규 기자= (주)드림코스 김혜정 대표는 지난 12월 29일 그랜드 하얏트서울 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열린 영화인 축제 ‘대한민국 톱스타상 시상식’에서 배우 조정석에게 대상을 시상했다.
또한 2016년 최고의 화제작으로 각광받은 영화 ‘곡성’의 나홍진 감독, 신인상을 받은 신은수에게 드림코스의 줄기세포배양액 화장품 ‘드림셀’을 부상으로 증정했다.
드림코스 김혜정 대표는 “영화인 최대의 축제인 대한민국 톱스타상 시상식에 대상 시상자로 서게 돼 영광”이라며 “현재 드림코스의 화장품은 국내 유명 대학병원, 종합병원 등 의료기관에서 사용, 국내는 물론 글로벌 시장에서 선전하고 있는데 이번 시상식을 계기로 더 많은 사람에게 드림코스 화장품을 알리고 싶다”고 소감을 전했다.
드림코스는 올댓바이오를 모체로 한 ‘코스메슈티컬(Cosmeceutical)’ 전문 기업이다. 코스메슈티컬이란 화장품(cosmetics)과 의약품(pharmaceutical)의 합성어로 피부 재생, 주름개선, 미백효과 등 의학적으로 검증된 기능성 성분을 포함한 화장품을 말한다.
특히 드림코스의 대표 화장품인 스카클리어 겔(Scar Clear Gel)은 손상된 피부, 흉터 개선 효과와 피부 리바이탈라이징 효과, 피부 보호 효과 등을 인정받아 고려대학교 구로•안암•안산병원, 신촌•강남 세브란스 병원, 한강성심병원 등에 납품되고 있다. 현재 드림셀 라인(Dreamcell Line)과 비너셀 라인(Venucell Line)을 통해 현대 여성들의 피부 재생, 안티에이징 등의 피부 고민 해결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드림셀 라인은 우주에서 육안으로 볼 수 있는 가장 밝은 별인 ‘시리우스(Sirius)’를 모티브로 탄생했다.
사진제공= 드림코스
드림셀 얼티미트 유스 엑티베이팅 토너, 에멀젼, 에센스, 크림, 선블록, 마스크팩 등 드림셀 기초라인에는 스템셀 프로(STEMCELL-PRO, 인체유래 줄기세포 배양액)와 소백산 청정지역에서 재배한 풍기인삼의 6년근 홍삼추출물 및 천연 항산화 성분인 PRO-PINE이 함유돼 있다. 비너셀 라인은 비너스(Venus)와 세포(Cell)의 합성어로 천연 항산화 성분을 통해 유해 성분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며 탄력을 회복시켜 주는 고기능성 제품으로 구성됐다.
한편 드림코스는 2013년 대한민국 미래경영대상 바이오부문 ‘기능성화장품’ 부문을 수상하고 제8회 대한민국 뷰티박람회K-BEAUTY 2016 Editor‘s Choice 수상 등을 통해 제품력을 인정받아 왔다.
특히K-BEAUTY 2016 Editor’s Choice는 아시아 10개국 전문 에디터들의 엄격한 테스트를 통해 톱10에 선정한 결과로 드림코스가 2위의 영예를 안았다. 참가업체는 500여 개의 국내 유명 화장품 및 에스테틱 기업이며, 1위를 수상한 기업은 화장품 기업이 아닌 의료기기 기업이다.
ilyo11@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