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이랜드월드 뉴발란스키즈
[서울=일요신문]박창식 기자=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글로벌 스포츠브랜드 뉴발란스키즈는 다가오는 새학기를 맞이해 선물하기 좋은 베스트 추천 코디룩을 선보였다.
1일 뉴발란스키즈 관계자는 “베스트 추천 코디룩 아이템 중 가장 인기 있는 상품으로는 바람막이와 퀼팅 점퍼”라며 “고급스러우면서도 깔끔한 디자인에 뛰어난 보온성과 착용감으로 엄마와 아이들 모두에게 인기가 좋다”고 말했다.
뉴발란스키즈의 맥코트 바람막이는 디테처블 유형으로 한가지 아이템으로 세 가지 패션 스타일링이 가능 한 것이 특징이다. 입학식 한파나 꽃샘 추위 때는 내피와 외피를 같이 레이어드 해서 입음으로써 보온성을 높이고 따뜻한 실내에서는 내피인 다이아몬드 퀼팅 점퍼를 별도로 분리해 입을 수 있도록 해 활용성을 높였다. 또 외피인 바람막이는 맥코트 유형으로 디자인돼 입학식 등 격식 있는 자리에서도 부담 없이 착장이 가능하다.
디테처블 유형 외에도 긴 기장의 블루종 형태의 바람막이와 언제 어디서나 입기 편안한 간절기용 퀼팅 점퍼도 함께 선보이며 올 봄까지 이어 입을 수 있도록 해 구매 선택의 폭을 넓혔다. 함께 코디해 신기 좋은 신발로 KT300 코트화를 선보였다. 운동화 끈을 별도로 묶지 않아도 되는 밴딩 처리된 슬립온 스타일로 학교생활을 함에 있어 아이들이 스스로 운동화를 신고 벗기 편리하도록 했다.
이랜드월드 관계자는 “뉴발란스키즈는 다가오는 입학시즌 선물로 제격인 따뜻한 아우터와 운동화, 알파플러스와 알파 제트 책가방까지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아이템들이 모두 모여있는 곳”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랜드월드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키즈의 추천 코디룩 아이템들은 뉴발란스키즈 전국 매장 및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ilyo11@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