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부가부.
[서울=일요신문]박창식 기자= 네덜란드 모빌리티 브랜드 `부가부(Bugaboo International)`는 오는 15일부터 19일까지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10층 에메랄드홀에서 진행되는 ‘현대 프리미엄 베이비 페어’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신제품 부가부 비5 첫 공개와 함께 예약판매를 실시하고 스트롤러(유모차)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할인판매 및 다양한 사은품 증정행사를 진행한다. 현대 프리미엄 베이비 페어에서 3월 출시 예정인 도심형 컴팩트 스트롤러 ‘부가부 비5’가 처음 공개된다.
부가부 관계자는 “새롭게 업그레이드 된 도심형 스트롤러 ‘부가부 비5’는 신생아에서 유아까지 모두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며 “서스펜션과 인체공학적 시트, 레더-룩 핸들바 등이 업그레이드돼 도심형 스트롤러 중 가장 탁월한 편안함을 자랑한다”고 전했다.
‘부가부 비5’의 시트 패브릭은 완전히 탈착 가능해 사용자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게 교체해 새로운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으며 세탁이 쉬워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고급스러운 레더-룩 핸들바가 장착돼 보다 부드러운 주행을 즐길 수 있도록 설계됐고 바퀴 내부 시스템에 먼지가 유입되지 않도록 디자인을 업그레이드해 스트롤러를 오래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다양한 기능적 변화와 함께 선보이는 또 하나의 특별한 변화는 ‘부가부 비5’가 선보이는 다양한 믹스&매치 옵션이다. 새로운 원단과 함께 15가지의 색상이 기존 포트폴리오에 추가됐으며 세 가지의 컬러 컬렉션으로 나뉘어 선보인다. 코어 컬렉션은 솔리드 컬러의 기본 색상, 그레이 멜란지, 블루 멜란지, 레드 멜란지의 프리미엄 컬렉션과 웨이브와 보타닉의 화려한 프린트를 자랑하는 시그니처 컬렉션의 세 가지 옵션 중에서 믹스&매치해 선택할 수 있다. 휠 캡과 레더-룩 핸들바 그립 또한 자신만의 스타일을 표현할 수 있도록 다양한 컬러 옵션으로 제공된다.
또한 현대 프리미엄 베이비 페어에서는 부가부 비5 첫 공개 외에도 ’부가부 카멜레온3‘, ’부가부 버팔로‘, ’부가부 동키‘ 등 부가부 스트롤러 전 제품과 스페셜 제품이 함께 전시 판매된다. 부가부 컵홀더, 브리지 썬 캐노피, 오거나이저, 휠보드 등 다양한 신제품 액세서리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현대 프리미엄 베이비 페어 현장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혜택이 있다. 스트롤러 구매 고객 대상 할인 혜택 및 부가부 컵홀더 등 다양한 사은품 증정, 제주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숙박권을 증정하는 럭키 드로우 등의 행사가 마련됐다.
한편, 부가부 인터내셔널은 모빌리티 제품을 개발, 생산하는 네덜란드 디자인 컴퍼니로 상징적이고 혁신적 디자인에 우수한 기능성을 겸비한 스트롤러 브랜드로 국내 뿐 아니라 전 세계 50여 개국에서 만나볼 수 있다.
부가부의 모든 스트롤러는 매일의 일상에 적합하도록 설계되었을 뿐 아니라 내구성이 강한 자재로 제작돼 탁월한 충격 흡수, 한 손 주행은 물론 좁은 공간에서도 360° 회전 등이 가능하다. 여기에 다양한 액세서리와 함께 사용자의 라이프 스타일, 분위기에 맞춰 끊임없이 업그레이드가 가능하다는 것이 특징이다.
ilyo11@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