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동아출판
[서울=일요신문]김원규 기자= 교육 출판 전문기업인 동아출판㈜은 예비 학부모를 위해 초등학생 공부 가이드를 무료로 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자녀 공부법 특강을 활용하면 초등학교 입학 후 자녀가 처음 배우는 교과서 단원별 내용을 미리 확인하고 아이들의 학습 지도를 집에서 도울 수 있다. 자녀 공부법 특강은 동아전과 1~2학년 국어, 수학, 바른 생활/슬기로운 생활/즐거운 생활 교재에 탑재된 QR 코드를 모바일 기기로 스캔하면 단원별 지도 가이드를 확인할 수 있다.
초등 학습 전문 컨설턴트인 민성원 소장이 ▲국어 과목의 단원별 지도법 가이드 ▲수학 과목의 단원별 지도법 가이드 ▲바른 생활/슬기로운 생활/즐거운 생활 과목의 지도법 가이드를 제시하고 엄마 특강을 통해 초등 수학 공부법 및 국어 공부법의 핵심 전략을 소개한다.
동아출판 전략마케팅팀 곽윤주 팀장은 “자기주도학습 습관을 기르고자 가정에서 자녀를 지도하는 학부모들을 위해 알찬 강의를 기획했다“며 ”교과서 예습/복습에 최적화된 동아전과 65년 노하우가 반영된 만큼 학습에 큰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자녀 공부법 특강은 교재 QR코드 외 동아출판 유튜브나 페이스북, 블로그를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블로그에서는 2월 20일부터 자녀 공부법 특강 이벤트도 진행한다.
ilyo11@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