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일요신문]김원규 기자= 보안 메신저 앱 통통은 단말기 이벤트몰인 모바일통과 제휴해 스마트폰 지원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7일 밝혔다.
이에 따라 3월 출시되는 최신 스마트폰 LG G6 사전예약 시 지원금을 지급해 출고가보다 훨씬 저렴한 가격으로 스마트폰을 구입할 수 있다. 모바일통과 통통의 제휴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먼저 모바일통에서 LG G6를 사전예약하고 휴대폰을 개통해야 한다. 이후 통통 앱을 설치, 매월 친구 1명을 초대해 대화하면 이벤트 응모가 완료된다. 당월 실적을 충족하면 월 5만원씩 2개월간 총 10만원이 계좌로 입금된다.
통통 이벤트에 참여해 수다비를 지원받을 경우 89만원대의 LG G6의 출고가에서 10만원을 할인 받을 수 있으며 추가로 제휴카드 월 30만원 이상 사용시 36만원을 추가로 할인 받을 수 있다. 모든 이벤트를 활용하면 43만원대에 최신 스마트폰을 구입할 수 있다.
모바일통의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단순히 친구를 초대하고 대화를 나누는 것만으로도 최신 스마트폰을 할인받아 구입할 수 있도록 했다”라며 “통통의 이벤트와 제휴 카드사의 이벤트는 별개이지만 둘 다 활용하면 누구보다 저렴하게 스마트폰을 구입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통통은 압수 수색이 불가능한 강력한 보안 기능을 가진 모바일 메신저다. 메시지 저장 서버를 별도로 두지 않으며 서버를 단순히 중계 역할로만 사용해 메시지를 추적할 수 없는 것이 특징이다. LG G6 사전예약에 관한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모바일통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ilyo11@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