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일요신문]김원규 기자= 페이스인페이스, 마이뷰티다이어리, 핵틱 등의 인기 뷰티&헬스 스토어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는 예능 프로그램 꽃보다청춘이 제휴해 `꽃길만 걷자` 힐링 캠페인의 일환으로 힐링ㆍ뷰티 제품들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제품들은 열심히 달리는 직장인, 열공하는 학생 등 청춘들의 일상생활 속 고단함을 달래주고 피로를 풀어줄 수 있는 힐링 제품들을 만들어보자는 아이디어에서 시작했으며 힐링제품으로 종아리 쿨링패치, 아이워머, 온열패치를 선보였다.
또한 청춘들의 피부고민을 덜어주고 본연의 매력 발산을 도와줄 셀프 스킨케어가 가능한 마스크팩 4종도 출시를 했다. 마스크팩의 경우 마스크팩 전문 브랜드 마이뷰티다이어리의 마스크팩 전문가들이 개발에 참여했으며 설문을 통해 1,000여명 이상의 청춘들의 다양한 피부고민을 반영해 최적의 솔루션으로 제품을 개발했다.
관계자는 “쿨링패치는 종아리 붓기완화 임상을 거쳐 장시간 서 있거나 걷는 청춘들에게 꽃길을 걷게 해줄 제품이며 아이워머는 20분 착용으로 눈의 피로를 날려버릴 수 있어 눈이 자주 피로한 청춘들은 애용해 볼 만하다. 온열패치는 9시간 정도 따뜻한 온기를 유지해주는 패치로 특히 불편한 그날 여성들의 아랫배를 따뜻하게 케어해줄 수 있다” 고 말했다.
꽃보다 청춘 힐링 뷰티 제품은 전국 롭스, CU편의점, 온라인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ilyo11@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