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일요신문]김원규 기자= 하이퀄리티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파인드카푸어’는 최근 2017 S/S COLLECTION 신상품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파인드카푸어의 2017 S/S COLLECTION의 특징은 개성 넘치는 컬러감, 세련된 디자인 등으로 요약할 수 있다. 특히 시그니처 핑고백은 모디슈머(Modisumer, 소비자가 직접 제품을 수정하고 바꾸는 것) 트렌드를 적극 반영하며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베이직한 형태지만 핑고 스트랩을 적용해 자신만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가방이다.
23가지 종류나 되는 핑고 스트랩을 사용해 자신만의 개성을 드러낼 수 있는 백 스타일링을 할 수 있다. 핑고스트랩을 활용하면 12컬러의 핑고백으로 1천가지가 넘는 스타일링을 할 수 있다. 또한 아름다운 컬러의 스터드가 장식된 핸드 스트랩은 마치 쥬얼리처럼 고급스러우면서도 유니크한 무드를 완성시킨다. 핑고 스트랩은 핑고백 외에 다른 가방에도 매치할 수 있으며 스트랩뿐만 아니라 백 참의 기능도 한다. 유니크한 색감과 패턴으로 평범한 가방에 확실한 포인트가 되어준다.
파인드카푸어 관계자는 “핑고백은 제품의 완성도가 높은 것은 물론, 세련된 컬러 배색으로 트렌디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는 데 도움을 준다”며 “작은 차이가 스타일을 완성한다는 사실을 아는 패션 피플들 사이에서는 이미 ‘잇백’으로 자리잡고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파인드카푸어는 ‘패션과 파인아트(순수예술)의 만남’이라는 콘셉트 아래 FASHION, FINE ARTS, LIVING 등 다양한 영역에서 독자적인 영역을 구축했다. 파인드카푸어의 모든 제품은 15년 이상 숙련된 장인들의 손을 거친다. 또 본사에서 꼼꼼한 자체 검수 과정을 통과해야 비로소 소비자에게 전달될 수 있다. 이처럼 까다로운 공정을 통해 사소한 디테일도 놓치지 않는 웰메이드 제품을 생산해내고 있다.
S/S 시즌 신상품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파인드카푸어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ilyo11@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