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일요신문]김원규 기자= 교보문고의 4월 여행도서 판매량은 전년 동일기간 대비 13.4% 증가했고 1월부터 누적판매량도 5.4% 신장한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지난 3월 한 여행 전문 조사기관이 1,500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설문조사에서는 3명 중 2명이 3개월 내 여행계획을 갖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처럼 5월 황금연휴를 맞아 여행을 떠나려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 핫트랙스는 여행을 계획한 고객들에게 최고의 여행 아이템을 소개하는 오프라인 영업점 여행상품기획전 ‘그냥 가는 여행은 No! 여행은 계획이다’를 오픈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핫트랙스가 직접 제작한 퀄리티 좋은 PB상품을 비롯해 교보핫트랙스가 단독 직수입한 일본 히트 아이템 리히트랩 캐링백 등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편리한 여행 짐싸기를 위해 필수적인 여행파우치부터 목쿠션, 백팩, 수면안대, 우산, 양산까지 특별한 아이템을 10~4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또한 행사기간 교보핫트랙스에서 1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 중 제일 떠나고 싶은 여행테마 투표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총 33명에게 1등 모두투어 여행상품권 50만원, 2등 모두투어 여행상품권 30만원, 3등 모투투어 여행상품권 30만원, 4등 5만원 상당의 직수입상품으로 구성된 여행필수템 패키지 등을 증정한다.
아울러 여행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한 ‘여행준비물 check list’ 무료 배포를 비롯해 교보핫트랙스 모바일 앱을 다운로드 받으면 오프라인 영업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10% 할인쿠폰도 받아볼 수 있다. 핫트랙스 여행상품기획전은 안양점, 광교점, 칠곡센터점, 세종점, 합정점을 제외한 전국 핫트랙스 오프라인 매장에서 4월 14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교보핫트랙스 홈페이지 및 공식 SNS, 각 영업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ilyo11@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