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일요신문]김원규 기자= ㈜웰크론(대표 이영규)의 기능성 침구브랜드 ‘세사리빙‘이 KBS2TV 화제의 일일 저녁 드라마 ’이름 없는 여자(연출 김명욱, 극본 문은아, 제작 팬엔터테인먼트)‘에 공식 지원한다고 25일 밝혔다.
24일 첫 방송한 ‘이름 없는 여자’는 평균 시청률 40%대로 안방을 강타한 ‘웃어라 동해야’의 김명욱 감독과 문은아 작가가 뭉친 작품으로 시작부터 세간의 화제를 모았다. 배종옥(극 중 홍지은), 오지은(극 중 손여리)의 지극한 모성을 통해 ‘엄마의 사랑’에 대한 진정한 의미를 되짚을 예정이다.
세사리빙은 극 중 주조연 인물들이 실제 사용하는 침구 제품으로 등장하며 시청자들에게 다가간다. 세사리빙 관계자는 “‘가족간의 사랑’이라는 드라마의 주제에 맞는 다양한 에피소드를 통해 작품 속에 자연스럽게 녹아들 예정”이라고 말했다.
세사리빙은 머리카락 굵기 1/100 이하의 가는 실을 침구 및 생활용품에 접목시킨 고밀도 극세사 전문 침구 브랜드로, 아토피, 천식 등을 유발하는 집먼지 진드기의 침투를 원천적으로 차단하는 알러지방지 고기능성 소재, 웰로쉬를 적용한 기능성 침구를 개발했다. 뿐만 아니라 친환경 트렌드에 발맞추어 나노섬유, 소취섬유, 항균섬유, 제이드섬유 등과 같은 기능성 소재의 개발은 물론 상품화를 계속하며 친환경 침구 전문 브랜드로서의 새로운 도약을 하고 있다.
한편, 전국 세사리빙 대리점에서는 지난 4월 18일부터 오는 5월 31일까지 웰크론 창립 25주년 고객 사은대잔치 행사를 진행한다. KBS2TV 일일 저녁 드라마 ‘이름 없는 여자’는 매주 월~금 오후 7시50분 방송된다.
ilyo11@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