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일요신문]김원규 기자= TS샴푸의 제조사 탈모닷컴(대표 장기영)은 MBC 일일 아침드라마 ‘훈장 오순남(최은경,김용민 연출, 최연걸 극본)’을 제작지원한다고 1일 밝혔다.
‘훈장 오순남’은 전통 깊은 서당 적현재에서 훈장으로, 또 종갓집 며느리이던 오순남(박시은 분)을 중심으로 강두물(구본승 분), 차유민(장승조 분), 황세희(한수연 분)가 펼치는 일일 아침 드라마다. 오순남은 사람은 모두 귀하고, 각자의 재주가 다르다는 말을 굳게 믿는 긍정적인 캐릭터로 극을 이끈다. 모든 것을 놔버리고 싶은 깊은 좌절 앞에서도 평생을 지키고 따라온 가치를 따르는 모습을 통해 가족간의 소중한 정, 따뜻함을 보여줄 예정이다.
MBC 일일 아침 드라마 `훈장 오순남`을 제작지원하는 ‘TS샴푸’는 탈모방지와 모발건강에 도움을 주는 탈모닷컴의 대표 인기 상품이다. 최근 들어 주목받고 있는 두피 케어 및 헤어 시장의 성장과 함께 홈쇼핑에서 높은 인지도를 형성하고 있는 제품이기도 하다. 지난달 인천공항 면세점에도 입점했으며 2014년 GS홈쇼핑 단독 론칭을 시작으로 2017년 현재까지 1,000억원의 매출과 119회 매진 기록을 달성했다.
탈모닷컴 장기영 대표는 “TS샴푸는 화학적 성분을 배제하고 28가지 한방 성분과 단백질 성분, 자연 유래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며 ”어성초, 자소, 녹차, 천궁, 고삼, 자몽, 쑥 등의 자연유래성분을 가득 담았고 특히 비타민 B7로 유명한 비오틴을 함유해 사용해본 사람들의 만족도가 높은 것이 특징이자 장점”이라고 말했다.
비오틴은 탈모 예방에 도움이 되며 DNA의 성분인 핵산의 합성에 작용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밖에도 탈모방지에 도움이 되는 유효성분으로 알려진 덱스판테놀, 니코틴산아미드, 피리티온아연액등을 함유하고 있다. TS샴푸는 지난해 기존 용량 500ml에서 750ml 용량으로 확대 출시했으며 두 번의 업그레이드를 거쳐 프리미엄TS샴푸에 이어 올뉴TS샴푸를 선보였다.
2017년 상반기에는 ‘올뉴TS샴푸’의 업그레이드 버전인 ‘올뉴 플러스 TS샴푸’ 출시를 앞두고 있다. 장기영 대표는 “올뉴 플러스 TS샴푸는 기존 성분보다 핵심 성분을 대폭 함유했으며 기존 피톤치드 성분 대신 천연 라벤더 향으로 선보일 예정”이라며 “소비자들의 꾸준한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지속적인 연구 개발을 통해 매년 더 나은 제품을 선보이려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TS샴푸는 현재 지하철 2호선, 홈쇼핑GS SHOP, 롯데 홈쇼핑 등 여러 매체를 통해 소개되고 있으며 지난 4월 26일 CJ오쇼핑에도 론칭된 바 있다. TS샴푸를 비롯한 탈모닷컴의 전 제품들은 탈모닷컴 온•오프라인몰, GS홈쇼핑, GS25, 올리브영, 이마트, 롯데백화점, 현대백화점, 신세계백화점 SSG, 농협 하나로 마트, G마켓, 인터파크, 약국 등을 통해 구입 및 문의가 가능하다. 한편, MBC 일일 아침 드라마 ‘훈장 오순남’은 월~금 아침 7시50분 방송된다.
ilyo11@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