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일요신문]박창식 기자= 10일 방송된 SBS 일일 아침드라마 ‘아임쏘리 강남구’(극본 안홍란, 연출 김효언) 99회에서 정모아(김민서)가 기획한 신제품 홈쇼핑 방송을 박도훈(이인)의 방해공작에도 불구하고 성공적으로 마쳐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신제품 홈쇼핑 방송을 앞두고 모아가 섭외한 모델이 도훈의 방해로 도착하지 않자 모아가 직접 모델로 나서며 지켜보고 있던 태진(이창훈)과 보는 이들의 긴장감을 높였다. 걱정과는 달리 신제품 반응은 20분 만에 완판을 이루며 성공적으로 방송을 마쳤다.
‘올뉴TS샴푸’는 두 번의 업그레이드를 거쳐 탄생한 제품이다. 특히 핵심 성분인 비오틴은 탈모 예방에 도움이 되며 DNA의 성분인 핵산의 합성에 작용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 밖에도 덱스판테놀, 니코틴산아미드, 피리티온아연액등의 함유로 탈모방지에 도움을 준다고 한다. 지난해 TS샴푸는 기존 용량 500ml에서 750ml 용량으로 확대 출시했다.
TS샴푸는 ‘아임쏘리 강남구’ 뿐만 아니라 지하철 2호선, 홈쇼핑 GS SHOP, CJ오쇼핑, K쇼핑 외 여러 매체를 통해 소개되고 있다. 또한 백화점, 대형마트는 물론 최근 GS편의점에 입점을 하는 등 유통망을 강화하고 있으며 GS홈쇼핑 121회 매진을 기록하는 등 총 460만개의 샴푸를 판매하면서 토탈헤어케어시장의 리딩브랜드로서 입지를 확고히 하고 있다.
한편, SBS 일일아침드라마 ‘아임쏘리 강남구’는 매주 월~금 오전 8시30분 방송된다.
ilyo11@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