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일요신문]박창식 기자= TS샴푸 제조사 탈모닷컴(대표 장기영)이 MBC 월화드라마 ‘역적:백성을 훔친 도적(김진만,진창규연출, 황진영 극본)’의 제작지원을 마쳤다.
드라마 ‘역적:백성을 훔친 도적’은 허균의 소설 속 도인 홍길동이 아닌 연산군 시대에 실존했던 역사적 인물 홍길동의 삶을 재조명하는 드라마로 폭력의 시대를 살아낸 인간 홍길동의 삶과 사랑, 투쟁의 역사를 밀도 있게 그린 작품이다. 탄탄한 스토리 전개와 주연 홍길동 역의 윤균상을 비롯해 김상중(아모개), 채수빈(가령), 김지석(연산군), 이하늬(숙용 장 씨)등 배우들의 명연기가 매회 화제를 모았다.
“역적:백성을 훔친 도적”을 제작지원한 ‘TS샴푸’는 탈모방지와 모발건강에 도움을 주는 탈모닷컴의 대표 상품이며 두피 케어 및 헤어 시장의 성장과 함께 홈쇼핑에서 높은 인지도를 형성하고 있다.
TS샴푸는 화학적 성분을 배제하고 28가지 한방 성분과 단백질 성분, 자연 유래 성분을 함유하고 있으며 어성초, 자소, 녹차, 천궁, 고삼, 자몽, 쑥 등의 자연유래성분을 담았다. 또한 비타민 B7로 유명한 비오틴을 함유했다.
비오틴은 탈모 예방에 도움이 되며 DNA의 성분인 핵산의 합성에 작용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 밖에도 탈모방지에 도움이 되는 유효성분으로 알려진 덱스판테놀, 니코틴산아미드, 피리티온아연액등을 함유하고 있다.
TS샴푸는 지난달 인천공항 면세점에도 입점했으며 2014년 GS홈쇼핑 단독 론칭을 시작으로 2017년 현재까지 1,000억 원의 매출과 119회 매진 기록을 달성했다.
TS샴푸는 지난해 기존 용량 500mL에서 750mL 용량으로 확대 출시했으며 두 번의 업그레이드를 거쳐 프리미엄TS샴푸에 이어 올뉴TS샴푸를 선보였다. 개발자인 장기영 대표는 “올뉴 플러스 TS샴푸는 기존 성분보다 핵심 성분을 대폭 함유했고 기존 피톤치드 성분 대신 천연 라벤더 향으로 선보일 예정”이라며 “소비자들의 꾸준한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지속적인 연구 개발을 통해 매년 더 나은 제품을 선보이려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TS샴푸는 현재 지하철 2호선, 홈쇼핑GS SHOP 등 여러 매체를 통해 소개되고 있으며 지난 4월 26일에는 CJ오쇼핑에도 론칭된 바 있다. TS샴푸를 비롯한 탈모닷컴의 전 제품들은 탈모닷컴 온•오프라인몰, GS홈쇼핑, GS25, 올리브영, 이마트, 롯데백화점, 현대백화점, 신세계백화점 SSG, 농협 하나로 마트, G마켓, 인터파크, 약국 등을 통해 구입과 문의가 가능하다.
한편 MBC 월화 드라마 ‘역적:백성을 훔친 도적’은 지난 16일 30부로 인기리에 종영했다. .
ilyo11@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