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심형 컴팩트 스트롤러 부가부 비5, 여름용 액세서리 부가부 파라솔 장착. 사진제공=부가부
[서울=일요신문]박창식 기자= 네덜란드 디자인 컴퍼니 부가부 인터내셔널은 23일 나들이에 적합한 스트롤러 부가부 비5와 여름용 액세서리를 제안했다.
부가부 비5는 신생아에서 유아까지 모두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가볍고 컴팩트하며 한 손으로도 시트 분리 없이 일체형으로 폴딩이 가능해 휴대하기 편리하다. 또한 양방향 시트, 각도 및 높이 조절이 가능한 등받이와 시트 등 다양한 조절 기능을 갖춰 아이가 성장하는 것에 발 맞춰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핸들바 역시 높이 조절이 가능해 보호자의 키에 관계없이 쉽고 편하게 이용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부가부 비5는 서스펜션과 시트, 레더-룩 핸들바 등이 종전보다 업그레이드되어 도심형 스트롤러 중 단연 돋보이는 편안함을 자랑하며 기술 혁신 과정을 거쳐 재탄생한 네 바퀴 서스펜션은 부모와 아이가 한층 편안하고도 부드러운 주행감을 가질 수 있도록 한다.
기능성은 물론 디자인에도 각별한 신경을 쓰는 부가부 비5는 그 명성에 걸맞게 컬러 옵션이 코어, 프리미엄, 시그니처 컬렉션 등 세 가지 컬렉션으로 제공돼 792가지의 다양한 믹스&매치 옵션으로 나들이를 더욱 화사하게 꾸며줄 나만의 스타일 연출도 가능하다.
여름용 액세서리 부가부 브리지 썬 캐노피(왼쪽) 부가부 브리지 시트라이너(오른쪽). 사진제공=부가부
부가부 비5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나들이 필수품으로 부가부 여름용 액세서리가 손꼽힌다. 그중 ‘부가부 브리지 썬 캐노피’는 스트롤러에 장착해 시원한 바람은 통하게 하고 뜨거운 햇살로부터 아이를 보호할 수 있는 제품이다.
이 제품은 UPF50+의 자외선 차단 기능은 물론 모기 등 해충까지 차단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지퍼로 열 수 있는 창이 있어 아이에게 보다 쉽게 접근할 수 있다.
쿨드라이(Cooldry®)기능의 부드러운 메시 피케 패브릭으로 제작돼 흡수력과 발수 기능이 뛰어한 ‘부가부 브리지 시트라이너’는 더운 날씨에도 아이를 시원하고 쾌적하게 유지시켜주는 기능성 제품으로 화제다. ‘부가부 파라솔’은 따가운 햇살과 자외선으로부터 아이를 완전히 보호하며, 세 군데에서 각도 조절이 가능하다. 또 별도의 어댑터 없이 간단히 장착 가능해 편리함을 더했다는 평이다.
부가부 관계자는 “컴팩트한 디자인과 휴대성으로 나들이에 최적인 부가부 비5와 컬러 옵션이 다양해 취향에 맞게 스타일링을 할 수 있고 자유롭게 스트롤러의 분위기를 바꿀 수 있는 여름용 액세서리와 함께 수많은 부모와 아이들이 신나고 편안한 나들이를 떠나길 바란다”고 했다.
한편 부가부 비5와 여름용 액세서리는 전 세계 매장을 통해 만날 수 있으며 이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부가부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ilyo11@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