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일요신문]김원규 기자= 글로벌 주류기업 빔 산토리(Beam Suntory)의 과일탄산주 브랜드 호로요이가 오는 24~25일과 7월 21~22일 영등포 타임스퀘어와 코엑스 동쪽 광장에서 시음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시음이벤트를 위해 호로요이는 푸드트럭 스타일의 팝업카를 만들어 고객을 찾아갈 예정이다. 시음 이벤트 기간동안 호로요이 팝업카에 방문 시 호로요이의 ‘화이트사워’와 ‘피치’, 여름 밀감 맛 계절 한정 ‘스위트썸머 사워’를 맛볼 수 있다.
호로요이는 시음 행사와 함께 다양한 즐길거리도 제공할 계획이다. 행사 인증샷을 찍어 페이스북 또는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 호로요이(#호로요이)를 붙여 업로드 하면 추첨을 통해 특별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10초 안에 그려내는 ‘10초 초상화’와 호로요이 캔 모양의 손거울을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시간별 경품 증정 이벤트’도 진행되며 시음하면서 편하게 셀카를 찍을 수 있도록 ‘셀카존’도 운영할 계획이다.
빔 산토리 관계자는 “국내 출시 1주년을 기념해 국내 소비자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직접 찾아가는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며 “시원한 음료 생각이 많이 나는 여름, 깔끔하고 청량한 ‘화이트사워’, 부드럽고 달콤한 복숭아 맛 호로요이 ‘피치’ 그리고 여름 계절 한정 ‘스위트썸머 사워’로 여름을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ilyo11@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