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훈장 오순남` 51화, 53화 캡처.
[서울=일요신문]박창식 기자= MBC 일일아침드라마 ‘훈장 오순남’(극본 최연걸, 연출 최은경, 김용민)에서 황세희(한수연 분)과 차유민(장승조 분)가 TS선물세트를 들고 시댁을 방문해 극 중 재미를 더했다.
최근 방송된 MBC 일일아침드라마 ‘훈장 오순남’에서 결혼을 앞둔 유민과 세희가 집안 어르신들과 시어머니께 인사를 드리기 위해 TS샴푸선물세트를 들고 찾아오는 장면이 51부에서 53부에 걸쳐 그려졌다. 황세희는 예비 맏며느리로서 차유민의 집안에 좋은 인상을 남기기 위해 특별히 선물세트를 준비해 적현재를 찾았다.
한편 오순남(박시은)은 본격적으로 황룡그룹에 들어가 TS샴푸 사업에 참여하면서 황세희와의 새로운 대결로 흥미를 더하고 있다. 황룡그룹 기획 개발실 안에서 이루어지는 두 인물들의 팽팽한 경쟁이 어떻게 흘러갈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TS샴푸’는 28가지의 한방 성분과 단백질 성분, 두피에 좋은 천연재료를 원료로 만든 제품이다. 최근 탈모닷컴은 6월에 홈쇼핑과 소비자 구매를 통해 19만여명의 재구매, 9만여건의 후기와 함께 대중적인 탈모 샴푸로 사랑을 받고 있다.
TS샴푸는 GS홈쇼핑의 상반기 히트상품 1위에 오른 제품이기도 하다. 인천공항 면세점도 입점했으며 2014년 GS홈쇼핑 단독 론칭을 시작으로 현재까지 1000억원의 매출과 121회 매진 기록을 달성했다. 또한 기존보다 핵심성분을 추가하고 피톤치드 성분 대신 시트러스와 천연 라벤더향을 추가한 ‘올뉴 TS샴푸’의 업그레이드 버전인 ‘올뉴 플러스 TS샴푸’를 출시할 예정이다.
ilyo11@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