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아쿠아플라넷 여수
[서울=일요신문]박창식 기자= 한화호텔앤드리조트(대표이사 문석)가 운영하는 한화 아쿠아플라넷 여수는 여름방학을 맞아 ‘호기심 바다로 떠나는 바캉스’를 주제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24일 밝혔다.
한화 아쿠아플라넷 여수는 아이들의 호기심을 키워줄 수 있는 페이퍼토이와 입장권을 묶어 ‘오감만족 페이퍼토이’ 패키지를 판매한다. 페이퍼토이는 아쿠아플라넷 여수의 마스코트 흰고래 벨루가와 바다거북의 종이 장난감으로 100개 한정 판매다. 7월 31일까지 이용할 수 있는 ‘오감만족 페이퍼토이’ 패키지는 온라인(아쿠아플라넷몰, 힐팩)에서 최대 21% 할인해 3인권(대인2, 소인1) 7만600원, 4인권(대인2, 소인2) 8만9,900원에 구매 후 익일부터 사용 가능하다.
또한 여름방학을 맞아 해양 생물들을 재미있게 공부할 수 있는 ‘출발! 호기심 바다여행’ 이벤트도 준비했다.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해양 생물들의 학습자료를 다운받아 자녀와 함께 공부하면 된다. 학습자료와 자녀의 사진을 촬영 후 SNS에 업로드하고 해당 링크를 이벤트 페이지 내 댓글로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닌텐도 3DS, 피자 기프티콘 등 총 24명에게 경품을 증정한다. ‘출발 호기심 바다여행’은 7월 24일부터 8월 15일까지 진행하며 당첨자는 8월 17일 발표한다.
한편 아쿠아플라넷 여수를 방문했다면 ‘아기 바다거북 건강검진 DAY’도 놓치지 말자. 국내 최초 인공번식에 성공해 태어난 푸른바다거북을 눈 앞에서 관찰하고 키와 몸무게를 직접 측정해 볼 수 있는 체험형 이벤트로 7월 24일부터 8월 30일까지 월, 수, 금요일에 참여할 수 있다. 아쿠아플라넷 여수는 8월 15일까지 오픈 시간을 한 시간 앞당긴 오전 9시에 오픈하고 한 시간 늦춘 오후 8시까지(입장마감 7시) 연장 운영한다.
ilyo11@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