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박시연
[서울=일요신문]박창식 기자= 모레모는 뷰티 아이콘 배우 박시연을 전속모델로 발탁했다고 26일 밝혔다.
바쁜 활동 중에도 빛나는 외모와 몸매로 이목을 끌고 있는 박시연은 평소 모레모의 헤어제품과 기초화장품을 사용해 꾸준히 관리해 온 것이 인연이 돼 이번에 모델로 발탁됐다.
한편 박시연은 지난 12일 ‘겟잇뷰티 2017’ 토킹 미러를 통해 ‘모레모’의 헤어팩과 비타민크림을 소개하기도 했다. 박시연은 방송에서 직접 헤어팩의 효과를 보여주는 등 제품의 효과는 물론 신뢰성을 보여주었다. 소개된 헤어팩은 모레모의 ‘미라클 2X’로 패션&뷰티 매거진 `마리끌레르`가 주최하는 ‘2017 스마트 뷰티 어워드’ 헤어케어 부문에 선정된 바 있다. 또한 ‘박시연 크림’의 ‘페이셜 크림 V’는 그린 등급 원료만을 사용하고 합성색소, 합성향료, 파라벤, 실리콘오일, 등의 사용 배제, 유화제 사용 최소화 등 저자극 처방으로 민감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미백기능성 크림이다.
모레모 브랜드 담당 이재복 차장은 “꾸준한 관리로 점점 더 아름다워지는 박시연만의 매력이 여성 고객 인기를 사로잡고 있으며 그녀가 가진 매끈한 피부와 건강한 모발이 모레모가 가진 기초화장품과 헤어 제품들의 장점들을 잘 나타낼 수 있다고 생각해 모델로 선정했다”면서 “앞으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소비자들을 찾아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ilyo11@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