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일요신문]김원규 기자= 네이버 스마트폰 구매사이트 핫딜폰은 여름맞이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갤럭시노트5, 아이폰6S 플러스, LG V20 모델을 대상으로 하며 아이폰6S 플러스는 KT, 갤럭시노트5와 LG V20은 CJ 헬로모바일 알뜰폰 통신사로 진행된다. 알뜰폰은 SKT, KT, LG U+ 통신사 망을 빌려 가상이동통신망(MVN : Mobile Virtual Network)을 설정한 뒤 서비스를 재판매하는 사업을 뜻하며 기존 이동 통신사보다 멤버십 혜택, 결합할인 등이 부족하지만 가격 부분에서 절반 가까이 저렴한 가격대로 구입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핫딜폰 관계자는 “아이폰6S 플러스와 갤럭시노트5는 할부원금 최대 0원, LG V20은 8만 원에 구입할 수 있고 선착순으로 진행된다. 핫딜폰은 특가 알림서비스를 진행 중이다”고 설명했다. 핫딜폰에 따르면 LG V20은 5만 9천 원대, LG G6는 25만 원대, G6 PRO는 16만 원대, G6 PLUS는 30만 원대 진행 시 알림서비스 개념으로 KT통신사로 진행 중이다.
핫딜폰 관계자는 “기존 기기변경 혜택이 번호이동, 신규가입 보다 부족했으나 지난 6월부터 기기변경 소비자를 위한 이벤트 및 정책을 적극적으로 마련해 진행 중이며 매일 핫딜이라는 슬로건에 맞게 최대한 특가 위주로 정책을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ilyo11@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