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대웅제약
[서울=일요신문]박창식 기자= 대웅제약(대표 이종욱)은 지난달 27일 유튜브와 대웅제약 채용홈페이지에 기업문화를 소개하는 영상 ‘대웅제약에서 일하면 어떨까?’를 공개했다.
이 영상은 ‘잘 할 수 있는 일을 스스로 도전하고 선택할 수 있고 근무시간과 장소를 자율적으로 정할 수 있는 업무환경을 제공하며 회사의 이익보다 개인의 성장을 우선시하는’ 대웅제약 고유의 기업문화를 직원들의 하루를 따라가며 생생하게 담았다.
영상에서 대웅제약 직원들은 나이, 성별, 근무연한, 국적에 상관없이 역량만 있으면 본인이 가장 잘 할 수 있는 직무에 스스로 도전하고 선택할 수 있는 직무급제도, 자율성과 몰입을 통해 업무효율을 높이는 혁신형 사무공간인 스마트오피스, 다양한 업무에 도전할 수 있는 경력개발프로그램 CDP, 시간과 공간의 제약없이 일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유연근무제와 화상세미나 프로그램 등 대웅제약만의 자율적인 근무 제도를 소개했다.
또 여직원들의 휴식공간인 캡슐룸과 워킹맘을 위한 리틀베어 어린이집, 건강지킴이 프로그램 등 직원의 건강을 우선시하고 일과 육아를 병행할 수 있는 복지 프로그램을 소개하며 일하기 좋은 근무 환경을 알리는데 주력했다.
이종욱 부회장은 “이번 영상을 통해 많은 인재들이 ‘대웅제약에서 일하면 어떨까?’라는 궁금증을 해소하고, 자율적이고 몰입이 가능한 업무 환경, 도전을 통해 성장할 수 있는 제도 등을 이해하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직원이 신바람나게 일할 수 있도록 다양한 업무환경을 구축하고 있는 대웅제약 하반기 공개채용에 더 많은 구직자들의 관심과 지원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대웅그룹은 11월 6일까지 하반기 신입 및 주니어 경력자를 모집하고 있다. 대웅그룹에 관심 있는 취업준비생과 일반인들은 영상을 통해 회사의 제도와 문화, 환경을 간접 체험할 수 있다.
ilyo11@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