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일요신문]박창식 기자= 경동나비엔은 새롭게 리뉴얼한 기업 홈페이지가 제14회 2017 웹어워드코리아에서 브랜드프로모션 분야 대상을 수상했다고 29일 밝혔다.
올해로 14회째를 맞은 웹어워드 코리아는 3,000여명으로 구성된 평가위원단이 가장 혁신적이고 우수한 웹사이트를 선정해 시상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웹사이트 관련 시상이다. 경동나비엔은 올해 6월 소비자가 더욱 쉽고 편리하게 기업의 방향성과 제품의 특성을 이해할 수 있도록 돕고자 홈페이지를 개편했다. 최근 이슈로 부상한 미세먼지를 줄이는 콘덴싱보일러의 친환경성을 더욱 손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브랜드 페이지를 구성하고 보일러나 온수기, 온수매트 등 제품 정보를 더욱 편리하게 찾아볼 수 있도록 사용자 친화적인 인터페이스를 구현했다.
또한 경동나비엔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SNS 채널을 통해 소비자가 흥미롭게 콘덴싱보일러와 프리미엄 온수매트 제품에 장점을 이해할 수 있는 ‘Show Me the Navien’ 등 스낵컬쳐 영상을 공개해 호평을 받았으며 소방관들을 응원하는 캠페인도 진행하고 있다.
경동나비엔은 콘덴싱보일러 사용 고객을 대상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나비엔 콘덴싱 고객감사 어워즈’를 12월 1일 용산 CGV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우리 아빠는 지구를 지켜요`라는 광고 메시지처럼 콘덴싱보일러 사용을 통해 미세먼지와 온실가스를 줄이고 에너지의 효율적 사용에 함께하는 고객들이 진정한 슈퍼히어로라는 메시지를 전하고자 마련됐다. 이날 행사에는 회사 모델인 유지태 씨가 참석해 친환경 토크콘서트와 인기영화 ‘꾼’ 상영회 등을 진행하는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운영된다.
경동나비엔 김시환 마케팅본부장은 “기업을 통한 사회공헌이라는 경영이념처럼 경동나비엔은 사회에 필요한 제품으로 소비자의 삶 속에 함께하고자 노력해왔다”며 “미세먼지를 줄이는 콘덴싱보일러나 건강한 숙면을 돕는 프리미엄 온수매트 외에도 앞으로 더욱 다양한 제품과 적극적인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진행하며 소비자의 생활 파트너로 성장하기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ilyo11@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