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편을 겪은 모든 분께 사과”
카카오는 이날 공지를 통해 “오늘 오후 1시 35분부터 1시 50분까지 일부 사용자에게 카카오톡 메시지 수·발신 및 로그인이 원활하지 않은 현상이 있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장애 감지 즉시 긴급 점검을 통해 현재는 모두 정상화된 상태”라며 “불편을 겪으셨을 모든 분께 사과의 말씀을 드린다”고 덧붙였다.
박호민 기자 donkyi@ilyo.co.kr
▶ 일요신문i는 한국기자협회, 인터넷신문윤리위원회, 일요신문 윤리강령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뚫릴까? 전기차 세계 1위 중국 BYD 한국 진출 공식화 주목
'고액 진료비 선납했는데 병원이 사라졌다'…피해 사례 증가
홈런볼‧오예스 등 해태제과 초콜릿 제품 가격 얼마나 오르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