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오페의 이번 영상은 2000년대 초반 최고의 전성기를 누렸던 배우 우희진과 아이오페 고객들이 직접 참여해 자신의 리즈 시절에 대한 진솔한 이야기를 들려준다. 이 영상은 영상 속 주인공들이 가장 아름다웠다고 생각하는 과거 사진과 같은 느낌으로 촬영한 현재의 모습을 비교하면서, 리즈 시절에 대한 추억과 생각을 담았다. 아이오페는 이번 영상에서 누구나 과거에 자신만의 리즈 시절이 있지만, 슈퍼바이탈 크림과 함께라면 지금이 더욱 빛나고 아름다운 리즈 시절이 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줌으로써 많은 여성들의 공감을 얻고 있다.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지금이 리즈 시절이라니 요즘 우울했는데 힘이 나게 해주는 영상이다’, ‘가슴 뭉클해지는 완전 공감 영상이다’, ‘감동적이고 따뜻함이 느껴진다’, ‘확 다가오는 내용이라 제품을 사용해보고 싶어졌다’ 등 영상과 제품에 대한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이 영상은 아이오페 유튜브 채널에서 직접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아이오페는 ‘지금이 바로 리즈 시절’이라는 영상의 메시지를 보다 공감할 수 있도록 고객이 직접 참여하는 리즈 캠페인을 오는 9월 27일까지 진행한다. 자신이 생각하는 리즈 시절의 사진을 아이오페 슈퍼바이탈 크림 #my 리즈 갤러리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대한민국 대표 포토그래퍼 조선희 작가와 함께 새로운 리즈 시절을 만드는 촬영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아이오페 슈퍼바이탈 크림은 2006년 첫 출시 이후부터 고객들의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을 받으며 안티에이징 스테디셀러로 자리 잡은 아이오페 대표 제품. 아이오페는 2015년 9월, 혁신적인 바이오 기술로 또 한 번의 진화를 거듭한 ‘슈퍼바이탈 크림 바이오 엑설런트’를 선보였다. 10여 년간의 연구를 통해 개발된 혁신 성분 바이오 셀레티노이드TM가 피부 건조부터 칙칙함, 잔주름, 탄력 저하까지 도미노처럼 동시다발적으로 일어나는 피부 노화 현상을 종합적으로 케어해주어 탱탱하고 빛이 나는 피부로 가꿔준다.
아이오페&한율 MC팀 이수진 팀장은 “여성 고객들은 자신의 리즈 시절이 예전이었다고 생각하지만, 아이오페는 이번 영상을 통해 현재의 모습이 더 빛나고 아름다울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려고 했다.”며, “아이오페 대표 토탈 안티에이징 크림인 슈퍼바이탈 크림과 함께 매일매일 리즈 시절을 만들어 갔으면 한다.”라고 전했다.
민지현 온라인 기자